본문 바로가기
매이남의 이혼일기

유부남과 연애중인 미혼녀사람들 잘들으세요!!

by 매이남 2021. 5. 25.
반응형

유부남과연애 중인 미혼녀사람들 잘 들으세요!!


나는 솔로! 그 남자는 가정이 있는 유부남! 참 아이러니한 상황이다.
사람의 감정은 그 무엇으로도 통제하기 힘든 것이므로 어쩌겠냐만은...... 실질적으로 그들과 상담을 해보면 각기 사안이 다양하다. 누구는 유부남이 의도적으로 접근하고, 누구는 유부남인 사실을 알았음에도 감정이 절제가 안되어 유부남의 매력(?)에 빠진다거나, 또 누구는 유부남이 솔로라고 거짓말을 하여 관계가 형성이 된다거나, 아니면 유부남을 결혼하기 전부터 알았던 관계라던가, 또... 또.. 너무 많다. 상간녀? 상간자? 가해자? 의 꼬리표가 달리는 이유와 상황들은 매우 다양하다.
그래 알겠다. 본인들이 지금의 상황이 얼마나 복잡하고 힘든 상황인지를.....그러나.. 이 또한 나의 선택에 따른 결과일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아주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바라보자 )

▶이 유부남이 나의 운명적인 사랑일까?


제발....간절히 부탁한다 적어도 나의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이라면 정신 차려야 한다. 절대 이 유부남은 나의 운명적 사랑이 아니다. 그런 것은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허구일 뿐이고 현실은 아니라는 것을 꼭 알아야 한다.
마치 어느 순간.시점에 갑자기 내 인생에 나타나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있다면 그것은 모두 거짓이며 비극의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유부남은 나의 운명적 사랑이 아니다. 1%의 가능성도 없다. 아니다. 착각하지 마라! 우선 본인 스스로 잘 생각해보아야 한다. 내가 왜 한 가정이 있는 남자에게 감정이 치우치는지를 아주 냉정하게 생각해야한다. 내가 솔로라면 나의 운명적인 짝은 반드시 있을 것이라 확신하고 단지 언제 나타날지가 의문인 것이다. 지금 만나고 있는 유부남은 절대 나의 운명적인 사랑이 아니다!!

▶이 유부남이 이혼하고 나하고 결혼하고 산다면 행복할까?


"자~~이 유부남이 지 가정을 버리고 이혼한단다. 그리고 나와 같이 행복하게 잘 살자고 하네?"어떻게 판단할 것이냐??
과연 행복할 것 같으냐?? 이제부터 현실적으로 말해주겠다. 과거 수많은 상담을 통해 통계를 분석해 본 결과 90% 이상 불행한 삶을 살고 있는 것이 현실이었다. 뭐 물론 잘 사는 사람은 나한테 상담을 하지 않았었겠지만...(아마도 없을 것이다. 단호함 )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왜 행복할 수가 없는 것일까? 이유는 당연한 것이다. 이 유부남은 과거 전 배우자인 아내와 사랑을 나누고 감정과 육체를 교류하고 많은 추억들을 만들었을 것이다. 하지만 결국에는 그 전 배우자인 아내는 상처를 받았고 가정이 깨지는 상황이 벌어졌을 것이다. 그 이후 이 유부남은 나와 지금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웃기지 않느냐? 이 유부남이 나에게 했던 모든 행동과 말들이 전 배우자인 아내한테 똑같이 했을 거라 생각해봐라! 사람의 성향은 절대 변하지 않기 때문에 동일하게 행동했을 것이다. 그리고 언제인지 모를 시점에 나도 그 전처와 똑같은 비극의 결말을 겪게 되는 것이 법칙이라고 할 수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이 유부남은 다시 새로운 여성을 찾으려 안간힘을 쓰기 때문이다.

▶유부남이 나에게 대시를 한다면 무조건 거절해야 한다.


모든 게 처음! 이 처음! 딱 한 번이 어렵다!!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는 아우~너무 쉽다!! 만일 유부남이 미혼인 나에게 접근하여 혹여나 대시를 하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거절해야 한다. 왜? 한번 마음을 받아 준다면 그 이후 벌어지는 관계 형성단계의 속도는 이루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진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사람의 감정은 스스로 통제하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지 않으냐. 나중에는 멈춤의 기능이 고장 날 것이다. 그때는 이미 돌이 킬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므로 반드시 초반에 거절을 확실이 해야 한다.

▶유부남은 가정으로 돌아가는 것을 명심해라!!(이혼을 하지 않는 이상 )


유부남과 연애를 한다. 이 사람의 행동과 말들, 진짜일까? 가짜일까? ㅎㅎㅎㅎ 다 거짓이다!! 유부남과의 연애에 있어서 그들이 생각하는 공통점은 단순 성적 해소를 하기 위해 잠시 들리는 휴게소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 말은 무엇이냐?
스릴 있고 그 스릴을 즐기면서 결국에는 가정으로 돌아가는 유부남들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실질적으로 상담을 통해 내 가 경험한 바로는 그들의 대답은 이것이었다. " 아이~왜 아시면서 결혼까지는 아니고 성관계 목적인 거 가끔 만나서 즐기고 쿨하게 헤어지길 바라는 마음" 이런 쓰레기 같은 유부남들이 있다는 것이다. 더 충격적인 것은 만일에 유부남의 아내에게 발각이 되었을 경우 가정으로 돌아가는 경우를 정말 많이 보았다. 유부남은 즐기다가 가정으로 돌아간다( 조건:아내에게 이혼당하지 않을 때 )

▶결론적으로 정리해본다면


만일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들 중에 내가 현재 유부남을 만나고 있다면 지금 당장!! 롸잇나우!! 오늘부터 정리해야 한다. 너무너무 안타까운 심정이다. 본인이 얼마나 매력 있고 사랑스러운 사람이라는 것을 왜 모르고 있는 건지... 과거는 돌이킬 수 없지만 미래는 바꿀 수 있는 것이 사람의 능력 아닌가? 다른 생각 하지 말고 무조건 정리해야 한다. 그 유부남의 모든 상황과 말들, 행동은 거짓이다. 지금 정리하지 못한다면 언젠가는 나도 버려질 것이다... 왜? 내가 만나고 있는 이 유부남은 내가 만나고 있는 이 순간에도 다른 희생양을 찾으려고 마음속에 꿈틀대고 있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이다.


※ 참고할 사람은 클릭 ↓↓

https://meynam1212.tistory.com/27?category=86278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