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혼기사,방송,이슈

오은영 리포트 창과방패부부를 보고나서

by 매이남 2023. 8. 8.
반응형

오은영 리포트 창과방패부부를 보고 나서 

▶창과 방패부부 편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지난 2023년 7월 24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48회는 창과 방패부부 편이 이었다. 결혼 5년 차 자녀 2명을 둔 

남편 김진(38세) 전 개그맨이며 현재는 리조트행사, 탁송, 대리운전까지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고 아내 표신애(34세) 연주자 및 학원강사로 활동 중이다. 이들의 문제점은  남편의 돌돌이표 형식의 대화법과 잔소리가 심해 아내와 갈등이 다소? 벌어지는 상황이며 아내는 사소한 것부터  중요한 이사 문제까지 남편과 상의 없이 독단적으로 결정을 내리면서 둘의 갈등은 끊임없이 벌어지고 있는 현실이다. 또한 이사문제는 가정 내에 중요한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남편 김진은 이사 때 집을 처음 본다는 말을 하게 되면서 패널들을 놀라게 하는데....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다면 오은영 리포트 재방송 48회를 시청하길...

 

▶결혼 지옥 창과 방패부부를 보고 난 후 생각정리.

 

창과 방패부부는 굳이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까지 나올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다. 방송에 나온 이들 부부의 사안을 들여다보면  별로 심각성을 느끼지 못했던 게 나의 솔직한 심정이다. 사실 연예인들 부부는 진실인지 아닌지에 대한 의문점이 들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정확하게 알 수가 없다. 

무튼 남편 김진은 어릴 적 부모의 갈등과 엄한 아버지 밑에서 자라나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가 지속되면서 틱장애 증세가 심각해질 정도로 상처가 많았다고 한다. 반면에 아내는 평범한 가정에서 자라왔기 때문에 이들의 성격이 부딪힐 수 밖에 없는 것으로 판단된다. 여기서 핵심은 바로 이들 부부의 문제가 아닌 남편 김진의 어릴적 가정사가 문제라고 생각한다. 한 인간이 태어나 자라나 인격과 가치관을 형성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은 하는 것은 무엇인가? 부모다. 부모가 한 아이를 어떻게 양육하는 가에 따라 성인이 되었을 때의 삶을 좌지우지한다는 것이다. 참으로 중요하다. 생리적 욕구로 인한 임신과 출산이 아닌 책임감을 갖고 한 우주를 탄생시켰으니 끊임없는 사랑으로 아이를 잘 양육해야 한다. 

 

 

 

 

 

▶창과 방패부부에게 전하는 현실적이며 개인적 솔루션.

 

◎ 남편 - 너무 불안하거나 초조해하지 않아도 된다. 과거 나의 어릴 적 트라우마로 인해 나도 모르게 나오는 불안심리 때문에 과한 책임감과 부담감을 안고 살아가는 것 같다. 조금은 내려놓아도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고 나의 결핍까지도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아내의 마음을 본인도 알고 있으니  아내가 다소 서툴러도 했던 얘기좀 그만 반복하고 아내의 행동을 귀엽게  애교로 넘기며  항상 감사한 존재라고 여기며 살아갔으면 한다. 

 

◎ 아내 - 남편의 어릴적 상처를 이미 알고 있었을 거라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더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려고 부단히 노력을 하고 있지 않는가. 또한 잔소리를 하는 말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나의 짧은 생각과 판단일 수도 있는 것이다. 나의 생각과 남편의 생각은 다를 수도 있기에 작은 것 하나에 서로 소통한 뒤에 결정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