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자료

외도용서 바람핀 남편 용서 상간녀위자료 소송을 하지 않는다고?

by 매이남 2025. 1. 7.
반응형

외도 용서 상간녀 위자료 소송을 하지 않는다고?

 

 

하루에 수십 번씩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힘들어하고 있는가?

 

" 어떻게 바람을 피울 수있어?

 도대체 왜 바람을 핀거야?

 왜 나만 이렇게 힘들어해야 해? 혹시 내 탓인가?

 나한테 문제가 있어서 남편이 바람을 피운 건 아닐까?

 도무지 모르겠다. 오늘도 하염없이 눈물만 흐르네...."

 

혹시 현재 당신의 심정인가?  일반적으로 남편외도를 알게 된 안타까운 아내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배신감, 상실감, 허무함에 부당한 지옥을 경험하게 된다. 온전히 남편의 잘못인데도 불구하고 심적고통은 오로지 아내들만 겪는다. 그렇다고 해서 이혼을 결정하기는 망설여진다. 지난 세월 동안 행복했던 내 가정을 포기하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다. 타인들은 하나같이 쉽게 말한다.
"남편이 바람피웠는데 어떻게 사느냐? 그냥 이혼해~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당장 이혼이지~"

그들이 직접 겪어보면 이 말이 과연 나올까?  


 

▶외도용서와 상간녀 위자료 소송은 별개의 문제다 

 

 

남편 외도를 용서한다고?? 용서? " 용서란 기억을 잊는 것이 아니라 기억 속에서 고통을 지우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용서는 불가능하다. 평범한 우리들의 경우는 더욱 그러하다. 어떻게 지울 수가 있는가? 외도용서는 사실상 용서가 아닌 체념이다. 외도용서는 우리처럼 일반 사람들은 할 수가 없다.

 

문제는 외도용서를 했다고 하여 상간녀 위자료 소송을 포기하는 거다. 너무나 안타깝고 어리석은 선택이다. 외도용서를 논하기 전 무조건 상간녀 위자료 소송은 해야 한다. 그 후 외도 용서를 할지 말지를 고민해야 한다. 가당치도 않는 외도 용서를 하고 상간녀 위자료 소송까지 포기한다는 말은 이제부터는 내가 만들어낸 지옥 속에 스스로 걸어 들어가는 꼴이 된다. 외도 용서와 상간녀 위자료 소송은 별개의 문제이며 절대 하나로 묶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과거 수많은 상담을 통해 얻은 통계는 그냥 넘어가는 즉시 또 다른 외도는 시작된다는 점이다. 현재 상황을 합리화시키지 말고 객관화에 집중해라!  


▶ 돈이 목적이라면 상간녀와 합의해라 

 

 

 만일 상간녀에게 오로지 돈을 받을 목적이라면 상간녀와 합의를 해라. 소송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당신의 주 목적인 돈은 받을 수 있을 거다. 단, 상간녀는 자신의 불법행위에 대한 죗값은 당신과 합의한 금액으로 상계된다. 또한 상간녀의 삶에 어떠한 타격도 없을 것이며 그저 똥 밟았다며 일말의 양심도 가책도 느끼지 못할 것이다. 뭐 돈이 목적이었던 당신도 한몫 챙겼으니 불만은 없겠다마는 변화된 건 통장잔고에 숫자의 변화일 뿐, 큰 변화된 삶을 기대하는 건 있을 수 없고 받은 돈은 어느 순간 사라질 거다.

최악은 알고 보니 내 남편의 돈 일 수도.....


 

▶ 결론

 

상간녀 위자료 소송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만 지옥이다. 아무 일도 없던 거다. 상간녀는 웃고 당신은 운다. 상간녀는 오늘도 마치 아무일도 없다는 듯 인스타에 게시물이 올라가고 나는 오늘도 밤잠을 설치며 불안, 우울, 슬픔에 사로잡혀 힘든 시간을 보낸다. 

상간녀 위자료 소송은 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현명한 선택을 하길 바란다. 

 

2023.04.07 - [매이남의 이혼일기] - 외도용서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가

 

외도용서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가

외도용서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가 "내 아내가 바람이 났다. 믿었던 내 남편이 바람이 났다. 그동안 믿었던 모든 신뢰가 무너져 버렸다. 단 하루도 잠을 잘 수가 없고 눈물만 흐른다. 분노가 치밀

meynam121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