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이남의 이혼일기

무료이혼상담은 이제 그만....어차피 선택은 내가....

by 매이남 2021. 12. 30.
반응형

무료 이혼상담은 이제 그만.... 어차피 선택은 내가....

 

 

현재 이혼이 고민이 되는 상황인가? 그렇다면 우리는 쉽게 인터넷 검색사이트에 이렇게 알아볼 것이다. 

"무료 이혼상담" 엔터를 누르자마자  쏟아지는 변호사 사무실의 광고 홍보성 글들로 도배가 될 것이다. 

도대체  이 많은 곳에서 어디에 전화를 해야 되지?? 블로그를 읽어보니 결국  자기네 한테 전화하라는 내용이다.

마치 모든것을 진실로 가족처럼 도와 줄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다들 먹고 살려고하는 것이니 이해한다. 물론 나 역시도 현역 시절 했던 짓ㅜㅜ) 

자. 본론을 들어와서 막상 우리가 이혼을 하려고 하니 뭐 부터해야할지 막막할 것이다. 내 상황이 과연 이혼소송 사유가 되는 것일까?. 재산분할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위자료는 받을 수 있는 것일까? 친권과 양육권 양육비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 너무나 여러 가지로 궁금한 게 많다. 당연히 이혼을 하는 과정은 절대 단순할 수가 없다 복잡하다.

그래서 우리는 무료이혼상담전화를 해야 된다. 

 

▶무료 이혼상담전화 도대체 어디에 해야 돼?

 

우선!!! 어디 변호사 사무실에 전화할지 고민하지 마라.

일단 검색사이트에 "무료 이혼상담"탁! 쳐서 검색 나오는 순서대로 모두 다 전화를 해라~기준을 두지 마! 어차피 그들도 돈 들여서 광고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전화를 해야 그들도 이익이 남는 장사인 것이다. 블로그도 마찬가지다. 어차피 뻔한 스토리다. 결국에는 우리한테 전화해! 우리가 잘해줄게! 이거다.

개인적으로 여러 카페와 블로그를 서치 해 본 경험으로 한 군데도 빠짐없이 광고다. 물론 나 역시도 과거에 매일 마케팅을 통해 광고를 했었기 때문에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러니 우리는 부담 갖지 말고 기준을 두지 말고 싹~~ 다 전화해서 궁금한 모든 것을 문의해야 한다~!! 필히 10군데 이상 전화해서 알아보는 것을 적극 제안한다. 

 

 

▶무료 이혼상담을 한 10군데 이상 했는데도 모르겠다?

 

왜 모르는 것일까? 거의 대부분 변호사 사무실 10군데 이상 전화를 해보면 어느 정도 그림이 그려질 것이다. 

과거  현역 시절의 경험한 바로 말하자면  어떤 한 분이 있었다. 어느 날 상담을 마치는 시점에 노트를 하나 보여주는 것이다. 그 노트 내용은 지금까지 본인이 방문하고 전화상담했던 15곳 정도 되는 변호사 사무실의 이혼상담 내용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분은 아직도 모르겠다고 하더라. 당연히 모르지 어이구... 본인의 마음부터 결정을 하지 못했는데 아무리 여러 군데 이혼상담을 받는다고 해서 해결이 되겠는가. 

 

 

▶무료 이혼상담을 받을 만큼 받았다면?

 

위에서 언급했던 내용과 동일하게  검색사이트에 "무료 이혼상담" 쳐서 모두 다 전화해야한다. 달콤한 블로그의 내용이던 어그로의 내용이던지 모두다 전화해서 상담을 받아야 한다. 되도록 10군데 이상 전화해라~그런 다음에 어떻게 해야 할지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해야 한다. 이혼을 했을 때 상황과  이혼을 하지 않는 상황을 비교했을 때 나의 행복지수 정도를 생각해보고 또다시 생각해라.그리고 결정해라.

한편, 너무 이혼상담만을 받다 보면 마음의 위안을 느끼게 되면서 나도 모르게 이혼상담에 의지하는 모습이 나타날 수 있다.

( 실제 많은 의뢰인들이 나한테 수시로 전화했던 기억이 난다.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이유로..ㅜㅜ) 

결론적으로 어느 정도 알아볼 만큼 알아보았다면 이제 내가 스스로 이혼 결정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내 인생은 오로지 나만이 선택할 수 있는 권리....」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클릭클릭 ↓

https://meynam1212.tistory.com/3?category=86250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