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자료

반드시 상간녀소송은 해야한다!!

by 매이남 2020. 5. 11.
반응형

반드시 상간녀소송은 해야 한다!!

 

상간자란? 간통한 상대자라는  뜻이다.

소위  말해  배우자와 부정행위를 한 상대자들을  내연남, 내연녀로 흔히들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법률상 명칭은  상간남, 상간녀를 상간자라고 칭하기도 한다. 이들은 혼인파탄의 결정적 책임이 있는 자들로서 상대 배우자와 공동 불법행위자이다. 

누가 잘못을 더 했건간에  이 두 명은 공동불법행위를 저지른 아주 나쁜 인간이라고 이해하면 된다. 

 

▶배우자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상대방 배우자의  불륜( 부정행위 )을 알게 되었을 때  가장 우선적으로  온몸이 떨리며 힘이 빠지면서  심장이  쿵쾅쿵쾅 뛰게 되고  당장에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는 패닉 상태에 접어들게 된다. 실질적으로  그 상황에 맞닥뜨리게 되었을 때의 감정은  겪지 않고는 아무도 모를 것이다. 배신, 충격, 증오, 분노, 후회, 인정, 자책 등 여러 가지 감정의 소용돌이를 경험하게 된다.

만일  상대방 배우자가  내가 알고 있는 사실을 모를 경우에는 더욱더 하루하루가 고통스러울 것이다. 감정의 복잡성이 정리가 되지 않아 자칫 잘못하면 안 좋은 생각을 할 수도 있다. 이렇듯 상대방 배우자의 불륜( 부정행위 )은 상상도 못 할 정도의 정신적 충격에 빠지게 된다.

▶상간녀 소송 전 무엇부터 해야 할까?

이혼선택? 증거 수집? 배우자와 사실 확인? 여러 가지 일 것이다. 순서는 선 증거 수집! 후 이혼 고민이다!

자~이럴수록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한다!! 

내가 지금 눈물 흘리고 있는 순간에도 그들은 애정을 확인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수 있다.

우선 증거부터 잡자! 하나씩 하나씩 증거 수집을 해야 한다.

그 이후 이혼을 해야 할지 고민을 하자!  하지만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이혼을 선택하기는 어려운 문제 일수 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고 두려워하지 말고 반드시 상간녀 상대로 위자료 청구를 해야 한다.

 

 

 

▶ 내가 직접 경험했던 안타까운 사람들. 

 " 내 남편( 아내 ) 이렇게 반성을 하는데.. 흠.. 실수겠지.. 내 남편( 아내 )은 너무 좋은 사람이고 착하니까..."

 

" 아니야 내가 잘못 오해하고 있는 거야 우리 남편(아내 )은 절대 그럴 사람이 아니야..."

 

" 나 하나만 희생하고 모른척하고 있으면  이 또한 지나갈 거야 다시 돌아올 거라 확신해..."

 

" 이혼을 하면 나 혼자 살아갈 자신이 없어 , 당장 뭐 먹고살아야 할지 망막해 이혼은 절대 안 돼..."

 

" 내가 어떤 게 부족했을까? 내가 내 남편(아내)한테 서운하게 했던 건 뭐였지?"

 

 " 상간녀를 잘 설득해야겠다. 제발 그만 만나주세요. 부탁이에요 헤어져 주세요..."

 

혹시나  예시를 들었던 상황에  내가 속해있다면  단념해라!

몇 가지 예를 들었지만 오히려 나만 괴롭고 고통스러운 시간의 연속일 뿐이다. 정신 차려야 한다. 불륜(부정행위)을 눈감아주는 아주 어리석은 행동은 절대로 내 본인 스스로에게 득이 되는 것은 없을 것이다.

 

▶상간녀를 상대로 위자료 청구를 하지 않을 경우.

그냥 넘어가면 아무 일도 없는 듯이 그들은 잘 살 것이며 어떠한 신경도 쓰지 않고 살아갈 것이다. 내 배우자 또한 마찬가지이다. 내가 우스운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잘못을 했으면 반드시 벌을 주어야 하는 것이 세상에 이치이다.

아직까지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가 바로 한번 불륜(부정행위)을 했다면 또다시 반복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실제 경험칙상 이 같은 사례를  셀 수 없이 많이 경험했으며  절대 바뀌지 않는다. 애초부터 이런 행동을 하지 않아야 되는 것이 정답이다.

 

 

 

 

 

< 상간녀(남)를 상대로 위자료 청구를 하게 되었을 때  장점

 

1. 내 배우자와 상간녀 사이에 갈등이 일어날 확률이 높아진다.

2. 내 배우자는 유책 배우자로 인정이 되기 때문에  만일  배우자가 이혼소송 시에 기각이 될 것이다.

3. 실상 배우자 및  상간녀의 비용 지출이  많아질 것이다.

4. 내 배우자가 진심으로 반성을 할 수도 있고  후에  이 같은 행동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다소 높아질 수 있다.

5. 추후 상간녀의  결정금액이나 소송 기록으로 얼마든지  혼내 줄 방법이 여러 가지 있다.

 

< 상간녀(남)를 상대로 위자료 청구 시 주의사항 >

 

1. 적어도  상간녀의 기본정보를 알아야 한다.(이름, 연락처 정도라도)

2. 절대 배우자에게 미리 알려서는 안 된다.( 은밀하게 접근하여 소송기록으로 알려주자 )

3. 상간녀가  내 배우자의 기혼 사실을 알아야 한다.( 셀 수 없이 빠져나가는 사건을 경험함 )

4. 증거는 확실해야 한다. ( 증거 부족시에 난감하다..)

 

 

▶결론적으로 정리해 본다면.

내 남편의 외도,불륜,부정행위를 알았음에도 상간녀 소송을 하지 않는다?? 그래 각자 다들 이유가 있기도 하다. 

어쩔 수 없는 상황과 이유.....하지만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말해 본다면 반드시 상간녀 소송은 해야 한다.

만일 증거가 확실하고 변호사 선임할 자금이 없다면 법무사사무실에라도 도움을 청해야 한다.

위자료 금액? 그래 현실적으로 중요하다.! 그러나 돈 보다는 이들의 관계를 정리 시키는 것이 중요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다. 참고로 지금까지 상간녀 소송을 안하고 잘 사는 매우 행복한 부부는 볼 수 없었다.

과거에 한번, 현재의 두번,미래의 셋,넷,다섯.....나는 후회만....그때 했어야 했는데.....

728x90
반응형

댓글